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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식

'2021년 건축공간연구원 업무시스템 통합유지보수' 입찰 재공고

  • 작성일2021/04/06 16:41
  • 분류입찰
  • 조회수911


입 찰 공 고

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가. 입찰건명 : 2021년 건축공간연구원 업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업체선정(재공고)

나. 유지보수대상 : 붙임 참조

다. 계약기간 : 2021년 5월 1일 ∼ 2024년 4월 30일(연 단위 계약 갱신)

※ 21년도 과업수행자로 지정된 업체의 사업 계속 여부는 심의․평가를 통해 연장 결정 후 연 단위로 계약 갱신하며, 사업종료 후 필요한 경우 절차에 따라 1회(1년) 계약 갱신할 수 있음(본 사항은 건축공간연구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)

라. 납품장소 : 건축공간연구원이 지정하는 장소

마. 예산금액 : 84,136,000원(1년 예산액, 부가세 포함)

바. 입찰방법 : 일반경쟁입찰(협상에 의한 계약)


2. 입찰(개찰) 절차 일시 및 장소
가. 입찰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: 2021.04.06.(화) ∼ 2021.04.15.(목), 14:00

나. 제안설명회는 제안요청서로 갈음

다. 제안발표회 및 가격개찰 일시 : 입찰 참가업체별 개별 공지

라. 서류제출장소 : 건축공간연구원 운영지원팀 계약 담당자


3. 입찰참가자격

가. 「국가를 당사자로 사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,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소지업체에 해당하는 자

나. 공고일 현재 「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」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(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, 업종코드:1468)로 신고를 필한 자

※ 단독 또는 공동수급체(단, 공동이행방식)를 구성하여 입찰 참여가 가능함.

※ 전자정부지원사업은 공동수급을 허용하며,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 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” 제12조 및 “동법 시행규칙” 제14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함

※ 공동수급체는 5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,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% 이상으로 하여야 함(공동도급계약운영요령 참조)

다. 「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」 제48조 및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(제2020-98호, 2020. 12. 24.)에 의거 대기업 참여를 제한함

라.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은 자

마. 공동계약운영요령(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410호)에 의하여 계약이행에 필요한 자격요건을 갖춘 사업자간의 공동이행방식의 공동 수급 가능

※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경우, 공동수급협정서를 연구원에 제출하여야 함


4.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

가. 입찰방법 : 직찰

나. 낙찰자 결정방법 : 일반경쟁입찰(협상에 의한 계약)

다.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불가


5. 입찰참가 구비서류

가. 입찰참가신청서 1부,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SW사업자 신고확인서 각 1부, 법인등기부등본 1부,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, 국세·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, 입찰보증금(입찰금액의 5/100 이상, 입찰보증증권) 1부, 제안서 및 요약서 각 7부(전문수록 CD 2매 제출),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각 1부(실적증명원포함), 공동수급인 경우 공동수급협정서 및 합의각서 각 1부,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

나. 가격입찰서 1부(밀봉, 날인하여 제출)


6.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국고귀속

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/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하며,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


7. 입찰무효

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,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함

8. 청렴계약이행 준수

가.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‘청렴계약이행서약서’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

나.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“청렴계약이행서약서”를 제출하여야함


9. 기타사항

가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사의 부담으로 함

나.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, 정부 계약예규 및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

다. 제안서 작성방법은 운영지원팀 오명은(044-417-9631), 기타 계약일반에 관한 사항은 추성세(044-417-9623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
2021. 03. 17.



건축공간연구원장

첨부파일
  • hwp 첨부파일 붙임1_입찰공고서(2021년 건축공간연구원 업무시스템 통합유지보수).hwp (17KB / 다운로드 43회) 다운로드
  • hwp 첨부파일 붙임2_제안요청서(2021년 건축공간연구원 업무시스템 통합유지보수).hwp (240.5KB / 다운로드 39회) 다운로드
  • hwp 첨부파일 붙임3_과업지시서(2021년 건축공간연구원 업무시스템 통합유지보수).hwp (208KB / 다운로드 32회) 다운로드
  • hwp 첨부파일 붙임4_청렴계약이행서약서.hwp (17KB / 다운로드 24회) 다운로드

콘텐츠 제공 담당자

담당부서출판·홍보팀연락처044-417-982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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