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컨텐츠바로가기
주메뉴바로가기
하단메뉴바로가기

(auri) 건축도시공간연구소

MENU

행정관리실

Home > 조직 및 부서소개 > 행정관리실

  • 페이스북

홈 > 조직 및 부서소개 > 행정관리실

선진연구기관으로서의 차별화된 행정업무 수행

행정관리실은 총무·인사·회계 업무와 각종 제안 접수, 시설관리 등 연구소 전반의 행정업무를 수행합니다. 또한 연구소의 운영을 위한 각종 위원회 운영계획 수립 및 실행을 통해 선진 연구기관으로서 차별화된 행정을 추구합니다. 현재 총무회계팀, 인사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총무회계팀

총무회계팀은 연구 환경 개선 및 안전보안, 구매 및 계약업무, 자산관리 등 연구소 시설과 자산의 유지·관리업무를 담당합니다. 또한 자금운영, 수입‧지출, 세무 및 결산 등 연구소의 전반적인 행정업무를 수행합니다.

주요업무분야

  • 총무·서무 관련업무
  • 재무 및 회계업무
  • 자산 및 문서 관리
  • 보안 및 안전 관리

인사팀

인사팀은 연구소 직원들의 임면, 복무관리, 근무평정, 교육 지원 등 인사와 관련된 모든 업무를 수행합니다. 또한 제 규정을 관리하고 각종 위원회 운영계획을 수립·실행함으로써 효율적인 연구소 운영을 지원합니다.

주요업무분야

  • 인사 관련 업무
  • 제 규정 관리
  • 단체협약 등 노사협력 관련 업무
  • 노사협의회 운영